킹덤 러쉬 프론티어 #3 공략 새페 오아시스 맵

 

킹덤 러쉬 프론티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 공략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본 공략글의 난이도는 어려움 (베테랑)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다른 난이도에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버전과 번역과 디스플레이만 다르지 거의 똑같으므로 한글화된 모바일에서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3 새페 오아시스 캠페인


당신의 지휘 아래 모인 아군은 아즈세어 사막 너머까지 마도사 말라가르를 추격했습니다!

그리고 이 황무지에서 드물게 풀이 돋은 곳 중 하나인 새페 오아시스에 이르렀습니다. 유목민 부족은 침입자에게 호의적이지 않으므로, 사막의 위험한 원주민 부족인 두스카르를 자극해서는 안 됩니다.

- 새페 오아시스 캠페인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의 업그레이드 셋팅입니다. 궁수 타워 쪽에 2단계 까지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액티브 스킬인 메테오에도 2단계 투자해줍시다. 액티브를 잘 활용하지 않는 분들은 다른 곳에 투자하셔도 좋습니다.

 

히어로 룸 영웅 업그레이드

타워 업그레이드에 이어서 영웅도 같이 업그레이드 시켜줍시다. 아직 두번째 맵까지 클리어하지 못 해서 기본 영웅인 알릭의 레벨이 2밖에 되지 않아 스킬 포인트도 2개 밖에 주어지지 않았네요. 스파이크 아머와 모래 병사 스킬에 투자해줍시다. 첫 무료영웅인데 나름 효자인 친구입니다.

 

 

 

 

 

 

 0 WAVE

첫 시작 웨이브 전에 미리 타워를 셋팅해야겠죠? 이번 맵 부터는 타워가 3단계 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중앙 지역과 하단의 한 곳에 궁수 타워를 건설해주시고, 맨 아래 지형에는 병영을 건설해줍시다. 남은 돈은 일단 킵하고 시작해봅시다. 이맵은 특수 기믹인 11시 방향의 저격수가 같이 도와줍니다.

 

1 WAVE

알릭 영웅을 살짝 앞으로 이동시켜주시고, 라운드를 시작해봅시다. 1 웨이브에서는 사막 강도가 나오는데 너무나도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돈이 조금 쌓이시면 윗 길에 마법사 타워를 1개 건설해줍시다.

 

2 WAVE

성질 급한 한국인이므로 빨리 빨리 스킵하여, 라운드가 끝나기도 전에 다음 웨이브로 넘어가서 조금이라도 골드의 이득을 챙겨줍시다. 중간 중간 뚫릴 수도 있으니 액티브 스킬들을 잘 활용해야합니다. 100골드가 쌓였으면 위쪽 라인에 마법사 타워를 1개 더 건설합시다.

 

3 WAVE

다음 웨이브 역시 빠르게 스킵하여 골드를 챙겨서 시작합시다. 알릭을 위쪽 라인으로 배치하여 탱킹을 시켜줍시다. 그리고 중앙에 빈 1곳을 마법사 타워로 채워주시고, 하단 맨 첫 번째 궁수타워를 업그레이드 시켜줍시다.

 

4 WAVE

골드 이득 챙겨주시고 4번째 웨이브에 진입합시다. 여기서는 타워를 늘리는 것 보다는 타워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향으로 나아갑시다. 중앙과 하단의 궁수타워에 2단계로 업그레이드 시켜서 효율을 끌어 올립시다.

 

 

5 WAVE

이번 라운드는 조금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위쪽 라인에서 대량으로 물량이 쏟아지기 때문에 영웅의 컨트롤과 액티브 스킬들의 컨트롤을 신경써주셔야합니다. 특히 알릭을 절대 죽게 두어선 안됩니다. 위쪽 라인에 마법사 타워를 2개 건설해주시고, 중앙의 궁수 타워 1개를 2단계로 업그레이드 해줍시다.

 

6 WAVE

이번 6웨이브에서는 신규 몬스터 적이 등장합니다. 불멸자라는 녀석인데 마법사 타워로 잡아야 쉽게 녹일 수 있는 적입니다. 슬슬 후방에 뚤릴 위협이 있으므로, 뒤쪽에 궁수타워 1개랑 병영을 추가로 건설하여 안전하게 가는 플레이를 합시다.

 

7 WAVE

불멸자가 조금 많이 나오는 구간입니다. 그러므로 중앙과 위쪽의 각각의 마법사 타워를 2단계로 업그레이드 시켜줍시다. 그리고 아래 라인에 혼자 1단계 였던 궁수 타워를 2단계로 만들어 주시고 알릭과 액티브 스킬들을 컨트롤 해줍시다.

 

8 WAVE

거의 끝이 보이나 싶지만 8 웨이브 까지 잘 오셨습니다. 슬슬 골드도 잘 벌리는 구간이고 타워도 잘 구축되어 있어서 탄탄한 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쪽 라인의 마법사 타워를 2단계로 업그레이드 시켜서 모든 마법사 타워를 2단계로 만들어 줍시다. 

 

9 WAVE

대부분의 주력 타워들이 모두 2단계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니 남는 돈으로 슬슬 3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차례가 왔습니다. 하단의 궁수 타워 1개를 3단계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위쪽 라인의 첫 번째 마법사 타워를 3단계로 강화시켜줍시다.

 

 

FIANL 10 WAVE

마지막 웨이브 차례가 다가 왔습니다. 위쪽의 2번째 마법사 타워를 3단계로 강화시켜주시고, 중앙 쪽 궁수타워를 돈이 생기는대로 3단계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VICTORY

 


후기 : 킹덤 러쉬 프론티어 #3 공략


킹덤 러쉬 프론티어

이렇게 해서 킹덤 러쉬 프론티어 3번 째 맵인 새페 오아시스 맵을 3성으로 퍼펙트 클리어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움 난이도 지만, 역시나 초반이라 아직까지는 이지하다고 생각이드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