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패치노트 9.16 PBE 마법공학 시너지, 핫픽스

 

마법공학 시너지

안녕하세요,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주말을 맞이해서 PBE 서버에서 진행하고 있는 9.16 롤토체스 패치노트 글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현재 본섭에서는 9.15 버전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추가로 핫픽스 내용도 작성하려고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새로운 유닛과 마법공학 시너지를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본섭 9.15 핫픽스


 

얼어붙은 심장

이제 얼어붙은 심장의 효과가 적에게 중첩되지 않고 원래 의도했던 대로 한 번만 적용됩니다. (얼어붙은 심장 착용자가 위치를 이동했다가 돌아왔을 경우 그 자리에 있던 적에게 해로운 효과가 중첩되지 않고 초기화되어 새로 적용됩니다.)

 

 

이온 충격기

암살자를 상대할 때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시 갑옷

피해 유형: 고정 피해 ⇒ 마법 피해

 

 

아칼리  암살자  닌자

아칼리의 스킬에 치명타 확률이 너무 높게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해 이제 정상적으로 치명타 확률이 반영됩니다.

 

 

초가스  싸움꾼  공허

스킬 피해량: 250/500/750 ⇒ 200/400/600

 

 

모데카이저  기사  유령

체력: 500 ⇒ 550

 

 

제국 효과가 아이템에 비정상적인 영향을 주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공허 특성 추가 효과로 공허 계열이 아닌 아군에게 패치 전 추가 효과인 적 방어력 무시 효과가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롤토체스 9.16 신규 시너지 유닛


마법공학 유닛

9.16 롤토체스 PBE 서버에서 새로운 직업군인 마법공학의 카밀, 제이스, 징크스, 바이가 등장했습니다. 현재는 특성과 정확한 능력에 대해 좀 더 수정중이라합니다.

 

 

마법공학 유닛은 일시적으로 적의 아이템을 비활성화시킵니다. 이것은 아직 개발 중이며, 정확한 매커니즘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카밀

 

티어 : 1코스트

직업군 : 검사

 


능력 : 마법공학 최후통첩 - 카밀이 현재 공격 중인 대상을 속박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해당 유닛을 공격할 수 있는 카밀의 아군들은 공격 대상을 해당 대상에게로 변경합니다.

의도 : 이상적으로는, 카밀이 하나의 적에게로 화력을 집중시켜 처치하는 데 도움을 줄 겁니다. 명시적으로 AI의 대상을 조종할 수 있다는 점은 새로운 효과이며,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적의 어떤 대상을 타겟팅하고 싶은지 지켜볼 예정입니다.

 

 

제이스

티어 : 2코스트

직업군 : 형상변환자

 


능력 : 천둥 강타 + 형상 변환 머큐리 캐논 -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원거리로 변신하고, 몇 초간 최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의도 : 제이스는 전투의 초반부에서 적의 전열을 무너뜨릴 수 있을 것이며, 이런 능력은 전략적 팀 전투에서는 특별하고 희귀한 능력입니다. 제이스는 형상변환자로서 특히 적은 양의 마나통(50)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

티어 : 3코스트

직업군 : 싸움꾼


능력 : 기동타격 - 바이가 가장 먼 대상에게로 돌진하며, 닿는 모든 적을 옆으로 밀쳐내고 대상을 높게 띄워 피해를 입힙니다.

의도 : 바이는 후열을 우선 대상으로 지정하지만, 암살자와는 다르게 마나를 채우는 동안의 딜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게임을 할 때 조금 더 신경써야 하는 강력한 능력이며, 현재는 거의 대부분을 암살자들이 독점하고 있습니다.

 

 

징크스

티어 : 4코스트

직업군 : 총잡이

 


능력 : 신난다! - 징크스가 적 처치에 관여 할 때마다 점점 신나합니다. 첫 번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두 번째 처치 관여 시, 생선대가리를 꺼내 공격하여 기본 공격이 광역 피해로 변경됩니다.

의도 : 미스 포춘은 정신 집중형 궁극기를 가지고 있어, 총잡이의 메인 평타 딜러로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징크스는 생선대가리를 이용해 광역 기본 공격을 펼칠 수 있어, 드레이븐의 단일 대상 피해와는 대비될 것입니다. 대신, 하이 리스크 & 하이 리턴임에 따라 특히 더 생존력이 약할 겁니다.

 


신규 꼬마 전설이


 

 

 


직업 및 종족 시너지 밸런스 패치


 

초가스   

 

 

파열


기술 피해량 : 250/500/750 -> 200/400/600

 


후기 : 롤토체스 패치노트 9.16 PBE


마법공학 유닛

많은 유닛들이 포함될 예정인 롤토체스 9.16 패치에서는 신규 시너지인 마법공학이 추가가 됩니다. 적의 아이템을 비활성 시킬 수 있는 효과로 템빨 겜이라 불리는 롤체에서 조용히 카운터를 칠 수 있을까요?? 아무튼, 9.16은 현재 PBE 서버에서 엄청난 버그로 고생중이라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롤토체스' 카테고리의 글 목록

각종 게임들을 리뷰하고, 게임 관련 뉴스 정보 소식, 게임 공략을 주로 하는 블로그 입니다.

chaekugamemanual.tistory.com

▲ 위 링크에서 다른 롤토체스 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