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노트 9.15 PBE 프로젝트 스킨 시리즈 크로마, LCK 감정표현

 

프로젝트 이렐리아 프레스티지 에디션

7월 17일 수요일 본섭에 롤 9.14 패치가 예상 시간인 11시보다 훨씬 일찍인 7시 경에 업데이트가 완료되고, PBE 서버에는 바로 9.15 패치노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프로젝트 스킨 챔피언들의 등장과 이렐리아의 프레스티지 에디션 그리고 LCK 감정표현들의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Public Beta Environment (7/16 PBE UPDATE)


번역 : Yubis님

9.15 PBE 패치노트

프로젝트 스킨들, 크로마, 아이콘 등등


챔피언 신 스킨


프로젝트 파이크 [가격 : 1820RP / 등급 : 전설급]
프로젝트 파이크 로딩 이미지

 

이번에 프로젝트 스킨에 합류하게된 파이크입니다. 무려 전설급으로 출시하게 된 프로젝트 파이크는 일러스트 부터 엄청난 화려함을 갖추고 있으며, 이미지로 보이는 파이크의 스킬 모션들이 프로젝트 특유의 역동적인 부분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프로젝트 워윅 [가격 : 1350RP / 등급 : 서사급]
프로젝트 워윅 로딩 이미지

 

오랜만에 워윅도 새로운 스킨인 프로젝트 워윅 스킨을 받게 되었습니다. 기계화된 워윅이 의외로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등급은 서사급으로 푸른색 외형에서 궁극기 사용시에는 피에 물든 붉은색으로 변하는게 인상적입니다. 특히 할퀴는 모션이 정말 잘 표현한 듯 합니다.

 

프로젝트 징크스 [가격 : 1350RP / 등급 : 서사급]
프로젝트 징크스 로딩 이미지

 

징크스도 작년 오디세이 스킨에 이어 올해는 프로젝트 시리즈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서사급의 1350RP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색상이 전반적으로 보라색 계열이라 언뜻보면 KDA 느낌도 나면서 펑키한 이미지가 강해보이는 프로젝트 징크스입니다.

 

프로젝트 아칼리 [가격 : 1350RP / 등급 : 서사급]
프로젝트 아칼리 로딩 이미지

 

K/DA 아칼리 이후 다음으로 나오게된 프로젝트 아칼리 스킨입니다. 역시나 1350RP로 서사급이며, 머리색이 하늘색인게 특징인 듯합니다. W 장막에 빗줄기도 함께 내리는데 은근히 멋집니다. 스킬 이펙트는 전반적으로 붉은빛과 주황색이 섞인 듯한 효과도 괜찮아 보입니다.

 

프로젝트 이렐리아 [가격 : 1350RP / 등급 : 서사급]
프로젝트 이렐리아 로딩 이미지

 

IG 우승 스킨 이후로 나온 프로젝트 이렐리아 스킨입니다. 스킨의 테마 색상은 분홍색으로 노랑색과 조화롭게 섞여 있는게 색이 잘 뽑힌 것 같습니다. 다른 프로젝트 스킨들에 비해 유독 쫄쫄이 의상이 좀 부각된 것과 스킬마다 화살표 문양이 많이 강조되는게 약간 어색해 보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이렐리아 프레스티지 에디션 [가격 : ? / 등급 : 신화급]

이번 프로젝트 시리즈의 프레스티지 에디션의 주인공은 이렐리아가 선택받게 되었습니다. 포스팅 시점에서는 아직 가격 토큰 갯수가 정해지지 않은 상태이며, 등급은 신화급입니다. 역시 프레스티지 에디션 답게 노란빛 금색 계열의 테마로 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네요.

 


신규 크로마팩


프로젝트 파이크 크로마
프로젝트 워윅 크로마
프로젝트 징크스 크로마
프로젝트 아칼리 크로마
프로젝트 피오라, 루시안, 제드 크로마

이번에 새로나온 프로젝트 스킨들의 크로마팩입니다. 징크스와 파이크는 종류가 8개로 형성되어 있고, 워윅과 아칼리는 무려 9개로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기존의 프로젝트 피오라, 루시안, 제드도 각각 크로마가 2개씩 새롭게 추가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신규 소환사 아이콘


 


신규 감정표현


 

프로젝트 시리즈의 감정표현 3가지와 2019 시즌 스플릿 3의 감정표현인 랭크별 키아나가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LCK 팀들의 로고 감정 표현도 PBE 서버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와드 스킨


 


총평 : 롤 패치노트 9.15 PBE 7/16


프로젝트 이렐리아 프레스티지 에디션

오늘자 롤 패치노트 9.15 PBE는 챔피언 밸런스가 공개되지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새로운 스킨 시리즈인 프로젝트가 등장했다는 것에 의의를 둡시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프로젝트 시리즈는 원래 인기가 좀 많은 편인데 다행이도 이번 스킨 퀄리티도 꽤 준수하게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