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로켓걸 트리스타나 스킨 인게임 리뷰, 크로마 펑크 추천

 

로켓걸 트리스타나 스킨

리그 오브 레전드의 초창기 원거리 챔피언인 요들 트리스타나의 6번 째 스킨인 로켓걸 트리스타나 스킨에 대해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트리스타나 최초로 크로마팩을 가지게 된 스킨이며, 출시 전에는 펄스 건 이즈리얼 처럼 엄청난 퀄리티의 스킨이라 추측했지만, 아쉽게도 에픽급으로 나오게 된 스킨입니다.

 

로켓걸 트리스타나 (Rocket Girl Tristana)

 

로켓걸 트리스타나 / 975RP 에픽급

로켓걸 트리스타나의 스킨 등급은 에픽급으로 975RP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일러스트에서도 볼 수 있듯 무기가 로켓으로 변하며, 로켓 점프를 사용 시 등 뒤에 달린 로켓이 커지면서 불꽃을 내뿜다가 착지한 후 다시 작아지는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주얼 업데이트 이후 퀄리티가 상승했지만, 소방수가 넘사벽이라 뭍혔다.

 

 

인게임 : 로켓걸 트리스타나

 

귀환 / 평타

로켓걸 트리스타나 스킨의 인게임 모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환 모션에서는 에픽급 스킨이라 기본 스킨과는 다른 모션으로 리콜하게 되는데, 본인의 무기인 로켓을 타고 우물까지 날아가는게 인상적입니다. 평타 모션에서는 로켓 미사일이 날라가는게 시원하고 멋지다 생각합니다.

 

Q : 속사 / W : 로켓 점프

Q 스킬인 속사를 사용하게 되면, 푸른빛 이펙트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로켓을 달궈서 화력을 강화한다는 느낌을 표현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W 스킬인 로켓 점프는 진짜로 스킬 닉네임 값을 한 것 같습니다. 점프 모션에서의 이펙트와 착지시 지면이 갈라지는 것 또한 로켓 자체의 느낌을 생동감 있게 구현되어있네요.

 

E : 폭발 화약 / R : 대구경 탄환

로켓걸 트리스타나의 E 스킬인 폭발 화약을 살펴봅시다. 기본 스킨의 동그란 대포알 대신 로켓 미사일이 점점 붉게 커지면서 폭발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궁극기인 R 스킬 대구경 탄환은 동시의 여러개의 미사일을 산개해서 피격시 한 번 더 여러개로 나뉘어서 터지는 이펙트가 실제 로켓 분리하는 것과 비슷하네요.

 

 

크로마 : 로켓걸 트리스타나

 

290RP / 3종류

로켓걸 트리스타나의 크로마팩입니다. 왼쪽부터 오렌지, 퍼플, 네이비 색상으로 3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때는 초창기라 크로마의 갯수가 많지 않았다는 것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때는 크로마의 명칭도 있었는데 정식 명칭은 로켓걸 트리스타나 펑크 크로마 입니다.

 

개인적으로 로켓걸 트리스타나 크로마중에서 추천하는 스킨은 네이비 색상을 권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유일하게 고글 색상이 진한 주황색으로 다른 색상보다 확실히 눈에 띄고, 피부색과 조화로워 진짜 요들 사수의 느낌이 납니다. 오렌지는 무난하다 생각들며, 퍼플을 쓸빠에 라이엇걸 트리스타나를 쓰겠습니다.

 

후기 : 로켓걸 트리스타나

 

로켓걸 트리스타나 스킨 일러스트

이렇게 해서 에픽급 로켓걸 트리스타나 스킨 리뷰를 끝마쳤습니다. 스킨이 몇 없던 시절 로켓걸 트타 사용하는 사람이 많았는데, 요즘은 대부분 소방수, 용조련사, 꼬마 악마 스킨만 자주 보이는 것 같아 조금 아쉬운 스킨입니다. 이미 비주얼 패치를 받았기에 떡상할 기회는 이제 없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