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러쉬 프론티어 #1 Hammerhold 베테랑 3성 공략

 

킹덤 러쉬 프론티어 #1 공략

안녕하세요, 채쿠입니다. 게임 공략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글 쓰게 된 것이 킹덤러쉬네요. 아무튼 킹덤 러쉬 프론터이 #1 1단계인 Hammerhold 해머호드 베테랑 난이도로 3성 공략해볼까요? 기준이 베테랑 난이도로 되어진 플레이지만, 캐주얼이든 아무 난이도에서도 충분히 적용 가능한 공략입니다.

 


킹덤 러쉬 프론티어 #1 공략


시작
1/6 WAVE

중앙에 3개의 아쳐 궁수 타워를 깔아주고 1번 째 웨이브를 시작합시다.

 

3/6 WAVE

극 초반이라 여유가 있어서, 빠르게 다음 웨이브를 시작해서 골드를 챙깁시다. 그리고 중앙에 위 아래로 병영 배럭을 지어 탱킹을 할 수 있도록 해줍시다. 

 

4/6 WAVE

4 웨이브 까지 고속으로 뚫다보면 영웅이 오픈이 되면서 아래쪽으로 이동 해주시고, 6시 방향에는 마법사 타워를 올려줍시다. 마법 공격과 높은 데미지를 주지만, 느린 공속과 사거리가 짧아 활용을 잘해주어야하는 마법사 타워입니다.

 

 

5/6 WAVE

베테랑 난이도라해도 너무나도 이지한 1단계 맵에서는 바로바로 다음 웨이브로 뚫다보면 돈이 쌓이게 됩니다. 5웨이브 까지 오게 되었다면 남은 자리에 모든 타워를 배치할 수 있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12시에도 마법사 타워를 올려주시고, 나머지 자리에는 아쳐 궁수 타워를 건설해줍시다.

 

6/6 WAVE

모든 웨이브를 순조롭게 막다보면, 마지막에 갑자기 모든 타워가 정지가 되면서 누군가 하하하하 웃음을 짓고 사라지게 됩니다. 차차 플레이하다 보면, 중간 중간 저렇게 타워가 정지하는 맵도 있으니 유의합시다.

 

VICTORY

아무튼 이렇게 해서 풀피로 베테랑 난이도의 첫 번째 맵인 Hammerhold 해머호드를 3성으로 클리어하게 되었습니다. 

 


후기


킹덤 러쉬 프론티어

제 첫 공략 시리즈는 킹덤러쉬 프론티어로 마지막 맵까지 끝까지 공략글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1단계 처음 맵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쉬우니 굳이 공략을 안 봐도 될 정도로 이지하니 이 글은 아무도 안 보겠군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