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아이스하키 잭스 스킨 인게임 리뷰, 동계 올림픽 한정판 추천

 

아이스하키 잭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초창기 스킨이자, 겨울 스포츠 스킨 시리즈로 출시된 아이스하키 잭스에 대해 리뷰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 합니다. 밴쿠버 동계 올림픽 기념으로 한정 판매한 스킨으로, 영화 The Mighty Ducks을 패러디한 한정판 스킨이라 합니다.


아이스하키 잭스 (The Mighty Jax)


가격 : 520RP / 등급 : 클래식급 (한정판)

하키 천재 잭스는 경기 내내 놀라운 반사신경과 살상력을 선보여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합니다. 그가 한 때 변호사였다는 소문이 있지만, 그의 과거를 아는 이는 아무도 없습니다.

- 아이스하키 잭스 스토리 -

 

아이스하키 잭스 (구) 일러스트

위의 일러스트는 예전에 사용되었던 아이스하키 잭스의 일러스트입니다. 구 일러스트에는 장갑을 끼고 있지 않았는데, 현재 사용되는 일러스트에는 장갑을 끼고 있다는 차이점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구) 일러스트가 좀 더 분위기가 있는 모습 같아 마음에 드네요.


인게임 : 아이스하키 잭스


귀환 모션 / 평타 모션

아이스하키 잭스 스킨의 인게임 모션에 대해 알아봅시다. 먼저 귀환 모션에는 520RP 클래식급답게 기본 스킨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평타 모션 역시 기본 스킨과 달라진 점이 없으나, 롤 9.9 패치에서 VFX 업데이트 이후 모션이 좀 더 시원시원하게 비주얼이 바뀌었네요.

Q : 도약 공격 / W : 무기 강화

아이스하키 잭스의 Q 스킬인 도약 공격입니다. 잭스 스킨 중 유일하게 망토가 없는 스킨이라, 좀 더 가볍고 날렵해 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하키채로 후두려 패는 모습이 정말 잭스와 잘 어울리는 컨셉인 것 같아요. W 스킬인 무기 강화에서도 내려 찍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E : 반격 / R : 달인의 저력

잭스의 E 스킬인 반격에서도 역시나 기본 스킨과 다를 게 없다는 게 좀 아쉽긴 하네요. 무기의 달인 답게 하키 채를 돌리는 모습도 귀엽게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궁극기인 R 스킬 달인의 저력입니다. 액티브로 방/마저를 올려주고, 패시브로 추가 3타가 나가는 스킬인데, 기본 스킨과 동일합니다.


총평 : 아이스하키 잭스


아이스하키 잭스

예전에 나온 520RP 스킨답게 역시나 기본 스킨과 모든 이펙트가 동일하다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다만 다른 잭스의 스킨들과 다른점이라고 하면, 유일하게 망토가 없으며 희귀성도 최상급에 인게임도 깔끔하다는 것이 장점이라 볼 수 있겠네요. 하키채로 상대를 마치 퍽으로 드리블하듯 쿵쿵따 잭스 리뷰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