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암살자 마스터 이 스킨 인게임 리뷰, 가성비 뛰어난 어쌔신 마이

 

암살자 마스터 이

이번 롤 스킨 포스팅에서는 암살자 마스터 이에 대해 리뷰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암살자 마스터 이는 리그 오브 레전드 초창기에 출시된 마이의 첫 번째 스킨이자 리메이크 전에는 색칠 놀이의 그친 스킨이라 평가되었지만, 리메이크 이후 환골탈태하게 된 스킨입니다.


암살자 마스터 이 (Assassin Master Yi)


가격 : 390RP / 등급 : 클래식급

앞서 말했듯이 암살자 마스터 이 스킨은 클래식급 답게 그냥 일러스트와 인게임에서 색만 바뀐 스킨에 불구하였으나, 마스터 이 리메이크가 진행된 후에는 일러스트와 인게임에서 많은 변경을 받아 390RP에 걸맞지 않은 퀄리티의 스킨이 돼버린 스킨입니다. 엄청난 평가와 극찬이 이어질 정도로 다른 마이의 975RP 스킨들이 묻혔습니다.

암살자 마스터 이 (구) 일러스트 1 & 2

암살자 마이의 (구) 일러스트들만 보더라도 아쉬움이 많이 묻어났으나, 리메이크 이후 일러스트가 엄청 잘 나왔기 때문에 암살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입을 가린 마스크와 어두운 색상까지 잘 구현했다고 생각됩니다. 다른 스킨에 비해 월등한 가성비 넘치는 스킨을 쓰고 싶으신 마이 유저들은 암살자 마스터 이를 추천합니다.


인게임 : 암살자 마스터 이


귀환 모션 / 평타 모션

암살자 마스터 이의 인게임 모션을 한 번 살펴볼까요? 귀환 모션은 390RP 클래식급이라 기본 스킨과 동일합니다. 마스터이의 평타 모션 역시 똑같습니다, 390RP에 모든 것을 바라면 안 됩니다. 어디까지나 저렴한 스킨의 가성비를 따져야겠죠? 마스크와 투박한 외날도가 암살자 답게 잘 구현 된 것 같습니다.

Q : 일격 필살 / W : 명상

암살자 마이의 Q 스킬인 일격 필살입니다. 역시나 모든 스킬은 기본 스킨과 같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보통 대게 클래식급 스킨은 스킬은 전혀 변하지 않으므로 생김새와 색상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W 스킬인 명상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공격할 때 특유의 검 생김새가 눈에 띄는 것은 나름의 인상적이라 할 수 있네요.

E : 우주류 검술 / R : 최후의 전사

마스터이의 E 스킬 우주류 검술을 사용하면 검의 도색이 푸른색으로 변하며, 검을 휘두를 때도 역시 이펙트 잔향도 푸른색 계열으로 바뀌게 됩니다. 마이의 궁극기인 R 스킬 최후의 전사 역시 바뀌는 것은 없었으나 이동할 때의 모습이 진짜 닌자 암살자 느낌이 살짝 나는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총평 : 암살자 마스터 이


암살자 마스터 이 스킨

암살자 마스터 이 스킨은 다른 975RP의 스킨들보다는 확실히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것은 모두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특히나 일러스트가 압도적이고, 쿠크리도 같은 검과 닌자 도복 같은 취향을 가지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극딜 템트리를 가서 진짜 어쌔신 크리드 무쌍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마이의 스킨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