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마녀 모르가나 스킨 인게임 리뷰, 할로윈 비주얼 최강 가성비 추천

 

마녀 모르가나 스킨

오늘 리뷰할 리그 오브 레전드 스킨은 바로, 2016년 할로윈 축제를 기념한 스킨 시리즈 중에서 마녀 컨셉으로 나오게 된 마녀 모르가나 스킨에 대해 리뷰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이하게 PBE 서버에서 초반에는 가격을 1350RP로 책정했지만,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975RP로 인하된 가성비 좋은 스킨입니다.


마녀 모르가나 (Bewitching Morgana)


가격 : 975RP / 등급 : 에픽급 (할로윈 기간 한정)

사실 사탕을 받으러 돌아다니는 건 흑마법과 기이한 미신보다는 어울리는 마녀 의상을 찾는게 더 중요합니다. 이런 사이즈를 보신 적이 있나요? 이건 대체 누구를 위해 만들어진 거죠?

- 마녀 모르가나 스토리 -

 

마녀 모르가나 (구) 일러스트

비주얼 업데이트로 모델링과 이펙트가 새로 제작이 되어, 위 사진의 (구) 일러스트에서 어깨 부분에 날개 장식을 추가하는 작은 수정을 받은 스킨입니다. 귀환 모션은 티저에 등장했던 항아리를 이용해 작은 악마 티모를 소환하는 흑마술 마녀 컨셉과 이펙트들도 박쥐를 더 추가시켜 할로윈 컨셉을 강화시킨 스킨입니다.


인게임 : 마녀 모르가나


귀환 모션 / 평타 모션

마녀 모르가나의 인게임 부분 모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환 모션은 위에서 말했듯이 항아리에 연금술을 하며 소환을 하는데, 특이하게도 3가지의 소환물이 등장합니다. 평타 모션은 보랏빛과 노란빛의 색상을 섞인 공격을 하네요. 색감도 이쁘고 피격 시의 박쥐가 날라가는 것도 매우 인상적입니다.

Q : 어둠의 속박 / W : 고통의 그림자

마녀 모르가나 스킨의 Q 스킬인 어둠의 속박입니다. 투사체 역시 평타와 비슷한 색상으로 갖춰져 있으며 적군 피격 시에 나오는 오라가 정말 멋집니다. 유령과 박쥐가 어울려져서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네요. W 스킬 장판 역시 할로윈 컨셉을 잘 살려서 으스스하게 표현한게 좋았고, 피격시 발목에 나오는 불꽃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E : 칠흑의 방패 / R : 영혼의 족쇄

모르가나의 사기급 스킬인 E 블랙실드입니다. 기존 실드에서 보라색을 강조해서 흑마법의 느낌을 강하게 표현했네요. 몰가의 궁극기인 쇠사슬은 처음엔 보랏빛에서 시간이 지나면 주황색의 유령이펙트가 정말 멋집니다. 스킨 모델링 또한 예쁘게 나왔고, 4개의 날개가 나타는 것 또한 잘 어울립니다.


총평 : 마녀 모르가나


마녀 모르가나 스킨

개인적인 몰가 모스트 장인 유저로써 평가해보자면, 현재 검은가시 스킨과 마녀가 제일 나아보입니다. 특히, 마녀는 일러스트는 진짜 예쁘고, 인게임 또한 잘 나왔길래 자주 애용하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리메이크 이후 박쥐날개가 멋지게 바뀌어서 그런지 몰가 시그니쳐 컬러 보라색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가성비 뛰어난 스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