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시즌2 검사, 암살자 조합 시너지 가이드 아이템 공략

 

롤토체스 시즌2 공략

안녕하세요, 채쿠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게임 모드 중 하나인 전략적 팀 전투 일명 롤토체스의 시너지 가이드 공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최근 괜찮은 승률을 자랑하고 있는 검암 (검사, 암살자) 조합 시너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시너지 조합 가이드


3검사, 3암살자 (검암덱)

전체적인 덱 구성을 살펴보면, 메인은 3검사와 3암살자로 구성되어 있는 덱입니다. 허나 이 덱에서는 뒤집개를 이용하여 몰락검을 주어서 4검사 시너지를 받게되어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으니 뒤집개가 보이면 무조건 먹어두도록 합시다. 추가적으로 신비술사, 강철, 바람, 사막까지 받게되어 여러 효과를 받는 덱입니다.

 

 

챔피언 및 아이템 조합 가이드

 

추천 하는 아이템 조합

 

이 덱은 총 완성도를 8인체제로 보고 있습니다. 1코스트 유닛이 없기 때문에 초반에는 연패를 타는 전략이나 적절히 2성까지 쓰다가 갈아타는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사실, 뒤집개를 확보하기 위해서 연패를 매우 권장하며, 이후 무한의 대검 재료를 먹기 위해서 라도 룰렛 1,2순위를 유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앞서 말했듯 이덱에서는 1코스트의 유닛이 없기 때문에 초반에는 숲, 드루나 나오는데로 1코스트짜리를 2성으로 만들면서 적절히 버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후 2코스트 부터 나오는 야스오와 렉사이는 빠르게 집어서 탱커로 세워야하기 때문에 3성을 노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3원 부터 핵심 딜러로 자리잡을 수 있는 키아나, 시비르, 녹턴이 있겠습니다. 여기서 뒤집개를 통해 몰락이 완성되었다면 녹턴한테 쥐어 주시고, 시비르와 녹턴부터 최대한 풀템을 만들도록 해줍시다. 그 후 3성작하기 쉬운 키아나의 아이템을 만들어주는 빌드를 가도록 해주셔야합니다.

 

 

고코스트 후반 4원에서는 사막과 암살자의 시너지를 더해 줄 수 있는 카직스와 신비술사와 바람의 효과를 받게 해주는 잔나를 채용하게 되었습니다. 탱커가 빈약하기 때문에 솔라리 2개로 최대한 버티는 방식도 괜찮습니다. 이후 마지막 5코스인 마이를 통해 최종 시너지를 맞추면서 빌드를 완성해 줍시다. 바람 럭붕이는 나오면 겟겟!

 

 

리뷰 : 롤토체스 시즌2 검사, 암살자 시너지 조합 가이드


나무정령 녹턴 스킨 일러스트

이렇게 해서 롤토체스 시즌2 검암(검사, 암살자)덱에 대해 짧게 알아보았습니다. 검사의 추가타와 암살자의 추가 데미지 밎 치명타 덕분에 한방 한방이 강력한 덱이지만, 뒤집개의 의존도가 어느정도 있으며, 무한의 대검이 많으면 많을 수록 효과가 좋은 덱입니다. 정찰대에 매우 강하며, 요술사에 매우 취약한 덱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