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추방당한 모르가나 스킨 인게임 리뷰, 세일 추천

 


리그 오브 레전드의 대규모 비주얼 VFX 패치와 리메이크를 거친 케일과 모르가나, 오늘은 모르가나 스킨 중에서 추방당한 모르가나 스킨에 대해 리뷰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장을 누비는 케일 스킨과 일러스트를 공유하는 콘셉트로 개인적으로는 예전 (구) 일러스트가 훨씬 이쁘다고 생각이 드네요.


추방당한 모르가나 (Exiled Morgana)


가격 : 975RP / 등급 : 에픽급

지난 세기에 추방당했던 전투의 화신 모르가나는 조용히, 수백 년에 걸쳐 배신자들과 그 후손들에 대한 복수를 준비해왔습니다. 겨울이 한 번 지날 때마다 복수에 점점 더 가까워졌죠. 모르가나가 꿈꾸는 복수는 바로 부족과, 케일을 완전히 무너뜨리는 겁니다.

- 추방당한 모르가나 스토리 -

 

추방당한 모르가나 (구) 일러스트

위의 (구) 일러스트가 예전 모르가나 일러스트 중에서 가장 예쁘다고 정평난 일러스트였습니다. 그러나 비주얼 VFX 업데이트 이후에 북유럽풍의 땋은 머리를 가지게 되어 근육 없는 엘프 천사에서 운동 빡세게한 발키리 누님으로 바뀌어서 정말 아쉬운 부분입니다. VFX 패치 이후 케일과 함께 대청 (Woad) 스킨 세계관으로 흡수

추방당한 모르가나 (구) 중국 일러스트

2번 째로 바뀌게 된 일러스트로, 중국 일러스트를 그대로 가져온 스킨으로 진짜 바뀌었을 당시 엄청나게 국내 팬들에게 욕을 먹은 일러스트입니다. 날개는 멋지게 바뀌었지만, 외관에서 느껴지는 광기가 괴리감이 많이 느껴졌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 스킨은 975RP 임에도 이펙트가 바뀌는 게 없어, 리메이크에는 반영이 되었네요.


추방당한 모르가나 인게임


귀환 모션 / 평타 모션

추방당한 모르가나의 인게임 모션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귀환 모션도 예전에 비해 VFX를 받고 나서 엄청나게 멋있어졌습니다. 진짜 북유럽풍 발키리 전사의 느낌이 강렬하게 나는 것 같아 보입니다. 평타 모션은 붉은 화염 빔을 투척하는 것으로 바뀌었네요. 피격 시 폭발하는 이펙트도 괜찮은 느낌입니다.

Q : 어둠의 속박 / W : 고통의 그림자

모르가나의 속박 스킬인 Q 스킬에서는 투사체가 보라색 흑마법에서 붉은색 화염의 느낌을 강하게 표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피격 시 속박 감옥은 불구덩이에 갇혀 태워버리는 느낌이 강하게 보여서 이쁘네요. W 스킬인 장판은 거의 대지를 뜨겁게 달구도록 타오르는 것이 멋집니다. 발목에 불이 붙는 표현 조차 디테일하죠?

E : 칠흑의 방패 / R : 영혼의 족쇄

모르가나의 블랙 실드인 E 스킬은 블랙이 아니라 화염의 방패로 바뀌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은은하게 어둠과 융화되어 나오는 검은 그을음도 붉은색과 어울려서 예쁩니다. 패치 후 상향된 모르가나의 궁극기는 시전과 동시에 모르가나의 두 쌍의 날개가 펼쳐지고, 화염의 족쇄가 적을 묶는 게 색감이 아주 잘 뽑힌 것 같아요.


총평 : 추방당한 모르가나


가격 : 975RP / 등급 : 에픽급

성공적인 VFX 비주얼 리메이크가 된 추방당한 모르가나! 옛날에는 일러스트가 예뻐서 구매해서 썼지만, 지금은 인게임이 더욱 이뻐서 사용하게 되는 에픽급 스킨입니다. 화염 or 불 계열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몰가 유저들은 할인 세일하거나 나만의 상점에서 떴을 때 구매해 써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